선박개요수정 선실안내 레스토랑 스포츠시설 부대시설 이미지보기
www.ncl.com
노르웨지안 크루즈 에픽 호 (Norwegian Cruise Epic)
2010
329.5 155873
22 40.5
1708 4100
15    

■ 노르웨지안 크루즈 소개 및 역사

노르지안 크루즈라인은 총 14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는 일급 선사이며, 하와이 정기 노선을 제공하는 유일한 크루즈 선사입니다.

1966년 노르웨이의 가장 권위 있고 역사가 깊은 선박회사인 Klosters Rederi A/S에 의해 설립되어
유럽에서 M/S Sunward를 가지고 미국, 플로리다주의 마이애미에 새롭게 소재지를 두게 되었으며
새로운 이름인 “노르지안 캐리비안 라인”으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NCL은 설립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선박 개조를 했으며, 1998년 07월 오리엔트 라인(마르코폴로와 크라운 오딧세이)과의 합병을 단행했습니다.
1999년 8월 소개되는 노르지안 스카이호와 함께 NCL의 선박들은 대대적인 개명을 하였고 현재 노르지안 윈드, 마제스티와 드림호등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2001년 10월에는 두 선사가 제공하는 기항지 관광 서비스를 통합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기항지 선택관광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노르지안 스카이호는 겨울철 7박일정의 동부, 서부 카리브해를 항해하고 여름철 시애틀 출발 알라스카 노선을 항해하게 되었습니다.
시애틀에서 출발하게 되는 첫 크루즈 선사의 명예를 얻게 되었습니다.

2001년 11월 마이애미로 노르지안썬과 스타호를 도입하며,
2002년 노르지안썬의 7박 서부 카리브해 일정과 크루즈 선사 중 유일하게 하와이의 마우이, 오마후, 카후이와 패낭 아일랜드(NCL 소유의 하와이 섬)를 기항하는 7박의 하와이 일정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선박이 5-Star 등급의 기본 조건인 승객 대 승무원 비율을 2:1 미만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셀 수 없는 많은 항목들의 서비스 역시 최고의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더욱 업스케일된 서비스와 식사메뉴를 자랑하는 5-Star급 서비스는
수준 높은 여행을 추구하는 한국의 크루즈 여행객들에게 가장 접합한 수준이며,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이 조화를 이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 Free Style Cruising(NCL 만의 특별함)

2000년 5월28일 노르지안 크루즈사는 크루즈계의 역사를 새로 쓸 “프리스타일 크루징”을 소개,
현대 사회에 걸맞은 크루즈 스타일을 추구하며 새롭게 변하는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한 노르지안만의 독특한 크루즈 방식입니다.

현재 노르지안 모든 선박은 프리스타일 크루징을 도입하고 있습니다.